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사용한지 1년도 안됐는데 라이트가 사망했네요.
작성자 브라비오 LED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2-25 09:24: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0
 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.


작년 3월에 구매하신내역 확인되셨으며, 무상으로 새상품 교체가능하십니다.


새제품 교체 후, AS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측정하기에,

다음에 불량이 나시는 경우에는 새상품을 구매하셔야합니다.


고객센터 1533-0183 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작년 3월에 구매했고 최근 1,2주 동안 약간의 빛떨림이 있길래

내 차인가 싶었는데 어제 한쪽 라이트가 죽어버렸네요.

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건가요?


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

LED 제품인데 1년도 안되서 고장나는 이유는 뭔가요?

그리고 AS로 새제품으로 교환해서 또 1년도 안되서 동일한 증상으로 고장나면

첫 구매일 기준인가요 새제품 교환일 기준인가요?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9835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재구입 관련 백**** 2023-01-30 47
9836    답변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재구입 관련 HIT 브라비오 LED 2023-01-30 154
9800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비밀글 벨로스터 14년식 a/s문의 오**** 2023-01-18 3
9804    답변 비밀글 벨로스터 14년식 a/s문의 브라비오 LED 2023-01-19 1
9686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RE 전조등 관련 문의 정**** 2022-12-29 52
  • COMPANY 주식회사 브라비오
  • 대표 FANG YING
  • E-mail bravioled@naver.com
  • CALL CENTER 1533-0183 | 070-8258-0183
  • MALL ORDER LICENSE 제 2020 - 대구동구 - 0901호
  • BUSINESS LICENSE 433-81-01907
  • ADDRESS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로 3

KSNET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